세상사는 이야기

분리수면용 레이디가구 데이베드 설치와 세팅

뷰네이쳐 2022. 8. 24.

아이의 방 분리 수면을 위해 레이디가구에서 데이베드 세트를 구매하여 설치하였습니다. SE0등급이라고 믿고 구매하였습니다. 색상은 아이보리 색상 헌데, 아무리 친환경으로 한다고 한들 페인트 냄새나는 것은 어쩔 수 없네요 분리 수면을 시도하는 D-DAY는 조금 늦춰야 할 것 같습니다. 냄새로 인해 약간의 두통이 오기 때문이었지요 

그리고 조금 아쉬웠던 부분이 배송료가 4만 원이나 붙네요 얼마 전 한샘 침대틀만 샀는데 29만 원에 무료배송에 2분이 오셔서 설치까지 해주셨는데 말입니다. 그리고 자재가 SE0라는 것 외에 뭔가 조금씩 아쉽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. 괜히 한샘 제품을 많이 쓰는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E0여도 한샘 제품을 구입할 걸이라는 후회가 조금 남습니다.

레이디가구 데이베드 아이보리 색상 설치 사진레이디가구 데이베드 아이보리 색상 설치 사진

일단 카메라 및 세팅은 완료하였고 세탁해놓은 방수커버까지 씌우고 냄새가 빠지면 방 분리 수면을 시도해볼 생각입니다. 크기가 생각보다 SS라 크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안전 가드는 약간의 흔들림이 있습니다. 완전 고정이 아니라서 그런 모양입니다.

아무튼 레이디가구 데이베드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이라면 페인트 냄새는 난다는 점 고려하시고 아이 방이니 며칠은 환기로 냄새 빼실 생각 하셔야겠습니다.

최근 이런저런 가구 들이느라고 여러 등급의 자재 제품을 이용하였는데 가장 최악은 역시나 중국산 묻지 마 책상 3만 원대였는데 이 제품은 환기하는데 한 달 넘게 걸리고 머리도 계속 아팠던 기억이 납니다. 최소 E1등급 이상 자재로 된 제품을 이용하셔야겠습니다.

E1부터는 살짝 두통은 있었으나 냄새도 금방 빠졌고 머리가 크게 아프지 않았습니다. E0는 하루 정도면 냄새가 빠졌고 두통은 약간 있다 말았네요 데이베드는 SE0이니 어떤지 확인해봐야겠습니다.

댓글

많이 본 글